자유게시판

제너크립토·손오공IB, PC방 유휴 자원 활용한 암호화폐 채굴 플랫폼 개발

무명 0 377 0

 블록체인 전문 기업 제너크립토가 온라인게임 유통업체 손오공IB와 ‘PC방 채굴 플랫폼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PC방의 유휴 자원을 활용한 암호화폐 채굴 및 유통이 주 목적이다. 특히 PC방 업계에 특화된 프로그램과 플랫폼 개발로 PC방 업주들의 장기적인 수익 개선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운희 제너크립토 대표는 “블록체인을 어렵게만 바라보는 시선이 많은데, 이번 업무협약으로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걸 알려주고 싶다”라며 “PC방 시장을 시작으로 더 많은 사람이 블록체인에 대해 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방원정 손오공IB 대표는 "뛰어난 블록체인 기술을 가진 제너크립토와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PC방 업주들을 위해 다양한 수익 모델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너크립토는 국내 블록체인 커뮤니티 ‘땡글’의 운영자로 활동하는 이운희 대표가 지난 9월 설립한 기업이다. 국내외 블록체인 전문가들로 구성됐으며, 채굴, 거래소 개발, 미디어 운영 등 다양한 블록체인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0 Comments
제목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